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망토입은고양이펫 먹이에대해 ㅡ.ㅡ

네냐플 세틴☆ 2006-08-24 17:05 960
세틴☆님의 작성글 4 신고

133 시벨린이구요. 극덱입니다.

그런데 망토입은고양이 렙4인데 먹이가 참 -ㅅ-

유니콘뿔, 오리고기, 등등 장난?ㄷㄷ

극덱이라 먹이 구하러 갔다가 2개밖에 못구하고 ㄷㄷ ㅡ.ㅡ

먹이 구할방법 없을까요 -ㅅ-

오리고기가 그나마 보스몹잡템이 아니라  좀 그런데 그거마저

그.. 그린츠광산 4층에 오리가 레어로 주는게 오리고기 라죠?ㅡ.ㅡ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얌마노라줘
    2006.08.25
    4차펫먹이 잘못걸리셨네...ㄷㄷ
  • 나야트레이
    네냐플 NAYATREy
    2006.08.24
    산스루님 말에 절대찬성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24
    유뿔 오리고기 말고도 다른게 또 뭔지 적어주셨음 좋았을텐데(...) 저걸 구하시기보단 4차스킬찍고 퇴화시키는게 나으실듯_-_;; 굶겨죽이는것보단 3차로 퇴화하는게 낫지않을까요;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