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33 시벨린이구요. 극덱입니다.
그런데 망토입은고양이 렙4인데 먹이가 참 -ㅅ-
유니콘뿔, 오리고기, 등등 장난?ㄷㄷ
극덱이라 먹이 구하러 갔다가 2개밖에 못구하고 ㄷㄷ ㅡ.ㅡ
먹이 구할방법 없을까요 -ㅅ-
오리고기가 그나마 보스몹잡템이 아니라 좀 그런데 그거마저
그.. 그린츠광산 4층에 오리가 레어로 주는게 오리고기 라죠?ㅡ.ㅡ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얌마노라줘2006.08.254차펫먹이 잘못걸리셨네...ㄷㄷ -
네냐플 NAYATREy2006.08.24산스루님 말에 절대찬성 -
네냐플 산스루2006.08.24유뿔 오리고기 말고도 다른게 또 뭔지 적어주셨음 좋았을텐데(...) 저걸 구하시기보단 4차스킬찍고 퇴화시키는게 나으실듯_-_;; 굶겨죽이는것보단 3차로 퇴화하는게 낫지않을까요;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