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스킬

나야트레이 우보법 올려야되나여?[물복]

네냐플 친구와니 2006-08-23 23:09 1640
친구와니님의 작성글 9 신고

제가 나야트레이 렙14 물리복합 인데요

수리검던지기는 몇까지배워야되고

우보법은 mr이던데 그것도 마스터해야하나요?

전체 댓글 :
9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상훈님딱가리
    2010.10.16
    시엔은 돈던지기로 열심히 맞추는데 더 필요한가? ;;
  • 나야트레이
    네냐플 진홍비
    2008.01.30
    사냥핢땐 별 도움안되는 스킬이고 쓿때가 있다면 그냥 보정 시엔마출때밖에...
  • 나야트레이
    네냐플 맛있는베지밀
    2007.01.25
    공통계열는 전부다 마스터 해서 보정을 받아야 되는데요.. 타격계열이 공통계열보다 스킬포인트가 1낮아야 되요...;; 수리검 던지기 보다 심 마스터를 권하고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Lr야트레ol
    2006.11.03
    마스터 해야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실험용케릭
    2006.08.28
    네 마스터해야함니다 나야는 찔기든 배기든 물복이든 공통으로 최대한 많이 보정을 받아야 하기대문임
  • 나야트레이
    네냐플 레휘、
    2006.08.26
    우보법 써보진 않앗지만 듣기로는 시엔을 맞추기 위해서 올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심20배우고 수리검던지기1개를 배운다는 분도 있고 다른방법도 있던데 잘 모르겟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
    2006.08.24
    우보법도 마스터 하면 좋죠ㅋ 도플용인데 테러짓하는사람들 잡아놓고 죽일수있음
  • 나야트레이
    네냐플 『黑無承天』
    2006.08.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