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 재분어떤게좋을까요?

네냐플 닥치는데로찔러 2006-08-23 22:20 1215
닥치는데로찔러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이스핀 찌르기도하다 질려서 다른걸로한번해볼려구하는데..

찌르기나 물복이나,, 베기중에 어떤게 낳을까요?

이스핀회피 재분법좀 아시면 알려주세요 ^ -^ㅎㅎ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3
    찌르기가 후반 생각하면 가장 좋습니다.. http://blog.naver.com/chunhon88/50000638212 여기에 테일즈위버 각 캐릭터별 재분법과 육성법이 나와 잇어요 참고하세요..
  • 이스핀
    네냐플 닥치는데로찔러
    2006.08.23
    렙은 76이랍니다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