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이스핀 찌르기도하다 질려서 다른걸로한번해볼려구하는데..
찌르기나 물복이나,, 베기중에 어떤게 낳을까요?
이스핀회피 재분법좀 아시면 알려주세요 ^ -^ㅎㅎ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3찌르기가 후반 생각하면 가장 좋습니다.. http://blog.naver.com/chunhon88/50000638212 여기에 테일즈위버 각 캐릭터별 재분법과 육성법이 나와 잇어요 참고하세요.. -
네냐플 닥치는데로찔러2006.08.23렙은 76이랍니다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