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젤킹,거북이 의 공통점

네냐플 ─┘천황└─ 2006-07-27 22:37 2010
─┘천황└─님의 작성글 9 신고

챕터 에서 젤킹, 거북이 의 공통점은

 

돈던에 약한거 ㅇ-;; 모두 다아는 사실이지만 ㅋ- ㅋ

전체 댓글 :
9
  • 밀라
    네냐플 절편
    2008.04.14
    ㅋㅋㅋㅋ 맞아요../ㅅ/ 방어무시 스킬이라서 그런거잖아요 ㅋㅅㅋ///
  • 이스핀
    네냐플 헤르모아
    2006.07.30
    일단 둘다 탄생석에 대에서 그렇게 변한거죠 ㅎ 그리고 저렙이시면 혼자 보다 여러사람 들끼리 한다는점 ㅋ
  • 밀라
    네냐플 유토밀주
    2006.07.28
    전 돈던 베리얻기용으로 쓰는데...(X친넘...)
  • 나야트레이
    네냐플 월영찬가
    2006.07.28
    돈던10랩 쓸돈으로 붉은사수쓰면... -┏;;
  • 보리스
    네냐플 ☆초코우유☆
    2006.07.28
    조넨 그스킬쓰다 10만원 일었음...ㅠㅜ
  • 막시민
    네냐플 라사미르
    2006.07.28
    젤킹 렙 16 때 포션 누르고 있으면 금방 잡고, 엔피니온은 24 무기 낀 사람 한명만 있어도 손쉽게 잡을 수 있어요삐질
  • 시벨린
    네냐플 나도모르게그만
    2006.07.28
    잴루 무서운 스킬 ㅡㅡㅋ
  • 보리스
    네냐플 저스티스。
    2006.07.27
    돈던....인크질보다 돈이 훨씬빨리 빠져나간다는 그스킬...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snowman46
    2006.07.27
    돈던이 방어 무시 스킬이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