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 에서 젤킹, 거북이 의 공통점은
돈던에 약한거 ㅇ-;; 모두 다아는 사실이지만 ㅋ- ㅋ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절편2008.04.14ㅋㅋㅋㅋ 맞아요../ㅅ/ 방어무시 스킬이라서 그런거잖아요 ㅋㅅㅋ/// -
네냐플 헤르모아2006.07.30일단 둘다 탄생석에 대에서 그렇게 변한거죠 ㅎ 그리고 저렙이시면 혼자 보다 여러사람 들끼리 한다는점 ㅋ -
네냐플 유토밀주2006.07.28전 돈던 베리얻기용으로 쓰는데...(X친넘...) -
네냐플 월영찬가2006.07.28돈던10랩 쓸돈으로 붉은사수쓰면... -┏;; -
네냐플 ☆초코우유☆2006.07.28조넨 그스킬쓰다 10만원 일었음...ㅠㅜ -
네냐플 라사미르2006.07.28젤킹 렙 16 때 포션 누르고 있으면 금방 잡고, 엔피니온은 24 무기 낀 사람 한명만 있어도 손쉽게 잡을 수 있어요삐질 -
네냐플 나도모르게그만2006.07.28잴루 무서운 스킬 ㅡㅡㅋ -
네냐플 저스티스。2006.07.27돈던....인크질보다 돈이 훨씬빨리 빠져나간다는 그스킬...ㅋㅋㅋ -
네냐플 snowman462006.07.27돈던이 방어 무시 스킬이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