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회원가입 공지 말인데요, 언제 쯤 다시 되는지좀 말씀좀 해주시죠....
그렇게 무책임하게 한다고만 하면 어떻합니까??
저 지금 할려고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꼭 말씀해주세요ㅜㅜ 수고하세요,, 즐테.~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정민어2006.07.29;;OTL -
네냐플 혁진2006.07.28여기 게시판은 이런거 올리는거 아닌데요 ^^ -
네냐플 샤니에2006.07.27잠깐만요, 이런 글은 공략게시판보다는 고객지원센터에 말씀해보시는것이 나을것 같은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