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GM님들 진짜 부탁입니다....

하이아칸 o아이언매쉬 2006-07-27 22:07 1148
o아이언매쉬님의 작성글 3 신고

 회원가입 공지 말인데요, 언제 쯤 다시 되는지좀 말씀좀 해주시죠....

 

그렇게 무책임하게 한다고만 하면 어떻합니까??

 

저 지금 할려고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꼭 말씀해주세요ㅜㅜ 수고하세요,, 즐테.~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정민어
    2006.07.29
    ;;OTL
  • 루시안
    네냐플 혁진
    2006.07.28
    여기 게시판은 이런거 올리는거 아닌데요 ^^
  • 티치엘
    네냐플 샤니에
    2006.07.27
    잠깐만요, 이런 글은 공략게시판보다는 고객지원센터에 말씀해보시는것이 나을것 같은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