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게시판

티치엘
소설

테일즈학교2화-재능반

네냐플 Love퍼플 2008-02-24 22:04 342
Love퍼플님의 작성글 5 신고

여러분 안녕하세요^^ 또다시 찾아온 퍼플이에요 ^^

와^^ 근데 재 소설에 소설렙2인 사람이 제 소설을 읽엇어요 ^^ 그리고 잘봣대요!! 앙!! 너무기쁨

전 댓글에게 힘을 받는 천사(?) 후훗 ^^ 재 글 많이 사랑해주세요~

 

-재능반-

선생님:오오!! 다들 빠르구나!!
한참 달리기가 시작되었다.

이스핀:절때로 질수없다!

티치엘:앙.. 너무빨라..

나야트레이:나도 지지않아..

루시안:오!! 저 은발머리랑 빨간모자 엄청 빠른데? 막상막하야!

보리스:저 아이들은 승부욕이 보통이 아니야..

막시민:그래.. 저 아이들은 승부욕이 강해.

루시안:앗 넌 아까 달렷던!!

막시민:그래. 막시민이야. 잘부탁해. 엇! 경기끝이다..

선생님:우와! 가까스런 사이에서 나야트레이 승리!

나야트레이:후훗..

남자:레이. 수고 많았어 ^^ 자 수건.

나야트레이:고마워..

여러분. 1교시가 마쳤습니다.라는 종소리가 울렸다.

선생님:아. 섭섭한데?.. 이것밖에 못하구.. 다음 수업은 재능반이다. 각자 자기반으로 가도록.

아이들:네!

루시안:저.. 재능반이 뭐죠?

선생님:아아.. 자신의 재능을 향상 시킬만한 곳이란다. 넌 검술이지? 그럼 보리스와 함께 검술반으로

루시안:네.

보리스:내가 안내하지..

루시안:어? 티치엘은 무슨반이야?

보리스:티치엘은 마법반.. 마법사잖아..

루시안:아참! 그랫지 ㅋ 근데 그 막시민은?.

보리스:마찬가지야.. 게도 우리랑 같은반이지.. 도착했어.

루시안:우와! 크다 ㅋ

검술반 선생님:자자! 모두 자리에 앉아!

아이들:네!

검술반 선생님:출석을 부르마. 이스핀

이스핀:네!

검술반 선생님:막시민!

막시민:네!

검술반 선생님:루시안!

루시안:네넵!

검술반 선생님:보리스!

보리스:네.

검술반 선생님:조슈아!

조슈아:네!

검술반 선생님:란지에!

란지에:네.

검술반 선생님:그래. 다모였구나.. 수업을 시작하자 오늘은 야외 수업이야. 각자 연습해.

떠들면 오늘 맞는다..

아이들:네!

검술반 선생님:나는 잠깐 볼일을 보러가마. 열심히해! 테스트 할거니까.

루시안:이얍! 얍얍!

이스핀:니가.. 루시안이야? 만나서 반가워. 난 이스핀 샤를이야.

루시안:아 그래? 안녕?

이스핀:우리 검술반은 사람이 적어. 그대신 마법반같은 특수반은 사람수가 많지.

루시안:그 밖에 어떤반이 있어?

이스핀:음.. 창술을 배우는 창술반도 있어. 그런데 거기는 학생이 1명뿐이야 ㅋ

막시민:그리고 다른반도 있어. 단도에 관해 가르쳐주는곳. 단도반. 거기도 1명이지.

이스핀:왜 끼어들어 ㄱ-..

란지에:다들 조용이해 선생님 말씀못들었어?

조슈아:아아..  란지에 딱딱하게 굴지마..;;

이스핀:우리도 자유롭게 연습하고 싶어.

란지에:뭐야?

이스핀:뭐야 라구했니? 한판 붙을래? 나 여자라고 얍**마 ㅡ

루시안:아아.. 다들 진정해..;;

이스핀:넌 분하지도 않아? 저런 대책없는 녀석한테 이런소리를 들으면!

란지에:대책이 없다구?!!

막시민:루시안.. 말릴생각하지마..;; 이스핀은 화나면 못말리거든..

보리스:모두 진정하고 어서 검술연습이나 하자.

이스핀:방과후에 보자 맞짱뜨자 ㄱ-..

란지에:누가 겁먹을줄 알아?..

이스핀:찌르기 공격!! 이야아압!!!

란지에:빠른 스피드 공격! 하아아압!

루시안:회전 검술! 이야아압!

보리스:베기 공격! 이얍!

막시민:횡베기! 흐읍!

조슈아:찌르면서베기! 아뵤~~

검술반 선생님:다들 열심히 하는군..

여러분.2교시가 마쳤습니다.

검술반 선생님:다들 자기반으로 돌아가라.

이스핀:란지에 저녀석 ㄱ-..

란지에:이스핀.. 두고봐!!

찌리리릿..

방과후..

이스핀:잘 나오셧군..

란지에:내가 여자라고 바줄거같아?!!

이스핀:뭐야?!! 너 지고 **마!

란지에:웃기셔! 너같은 여자한테 왜지냐?

이스핀:덤벼!! 이야아압!!

 

이스핀과란지에의 싸움.. 정말 무섭겠다 ㅠㅠ..

여러분 다음편은 어떻게될까요? 다음 편에 계속~

힝.. 크로아 6에서 엘리스가 죽었어요 ㅠ.. 어떻하죠? 너무 슬퍼요..

엘리스가 다시 부활하면 좋겠는데..에구궁.. 여러분 크로아랑 재 이야기 많이 사랑해줘요!!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2Spin29
    2008.03.01
    란지에와 이스핀이 싸우다니..대단하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트래이드
    2008.02.26
    캬캬캬캬캬캬캬 엄청웃었어요 엄청 재밌네요 크크크 역시 학교이야기가 재밌어욤 캬캬캬캬!!!!!! 이스핀과란지에가 마짱뜬다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전님이그렇게 최선을다하는모습이보기좋습니다^^
  • 시벨린
    네냐플 天地창병
    2008.02.25
    학교배경이라.. 독특~ 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거짓말”
    2008.02.25
    저기요 1편도 잼있고 2편도 잼있네요 앞으로 좀더 만들어주세여 근데 꼭 이런이야기가 학교엘리스 만화 비슷한거같아용 ㅎㅎ 더열심히 해라고 점수많이줄게요
  • 루시안
    네냐플 치누크연어
    2008.02.25
    으음~ 란지에는 총기류를 쓰던 캐릭터인데 학교분위기에 맞춰 검으로 했나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