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왜왜왜어쩨서 놀구있는데 팅기고 말도 30초못하고 팅기고
이게뭐예요 ㅠㅠ
막막. . . 패치는 됫잔아요 ㅠㅠ
왜이래요 진챠 막 안되는데 계속하니까 막 연라 짜증나요 -ㅅ-!!!!!!!!!!!!!!!!!!!!!!!!!!!!!!!!!!!!!!!!!!!!!
!!!!!!!!!!!!!!!!!!!!!!!!!!!!!!!!!!!!!!!!!!!!!!!!!!!!!!!!!!!! 사신오빠야 ㅠ.ㅠ 에르오빠야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2009.12.25이게 운영자만의 크리스마스 깜짝 이벤트입니다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