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왜자꾸 팅겨요 ?ㅠ.ㅠ

하이아칸 지현아놀자 2009-12-25 20:29 512
지현아놀자님의 작성글 1 신고

왜왜왜왜어쩨서 놀구있는데 팅기고 말도 30초못하고 팅기고

이게뭐예요 ㅠㅠ

 막막. . . 패치는 됫잔아요 ㅠㅠ

왜이래요 진챠 막 안되는데 계속하니까 막 연라 짜증나요 -ㅅ-!!!!!!!!!!!!!!!!!!!!!!!!!!!!!!!!!!!!!!!!!!!!!
!!!!!!!!!!!!!!!!!!!!!!!!!!!!!!!!!!!!!!!!!!!!!!!!!!!!!!!!!!!!  사신오빠야 ㅠ.ㅠ  에르오빠야 ㅠ.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
    2009.12.25
    이게 운영자만의 크리스마스 깜짝 이벤트입니다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