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행복해 > ㅁ<

네냐플 L티O치V엘e 2009-12-25 20:29 424
L티O치V엘e님의 작성글 7 신고

옛날 텔즈하는 느낌이!

 

사람이 별루없을때 텔즈하는 느낌이 >_<홍홍홍홍

꺄 >_<

 

계속 이대루였으면 좋겠답니당~

전체 댓글 :
7
  • 조슈아
    네냐플 Pink′
    2009.12.25
    ㅠㅠ 전 5시 50분쯤에 팅긴뒤로 안들어가져서 짜증나 죽겟음
  • 막시민
    네냐플 다음주수능
    2009.12.25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 접속못하구 잇는데 3시 전에 하는듯하게 낚는거예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
    2009.12.25
    ..썹 열린다면 갑자기 폭주할겁니다 !
  • 이스핀
    하이아칸 나도무조건친다
    2009.12.25
    님도 안들어가지는대 들어간척하는거아닌감숑....?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다음주수능
    2009.12.25
    ㅋㅋㅋㅋㅋㅋㅋ 뻥치지마
  • 나야트레이
    네냐플 〃Nayatrei〃
    2009.12.25
    엑 3시전부터 접속하고계셨나요 ㅠㅠㅠ 그렇다면 부러우십니다ㅠ
  • 조슈아
    네냐플 늘어진고양이
    2009.12.25
    그것도 잠시에요....곧 심심해지실테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