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 텔즈하는 느낌이!
사람이 별루없을때 텔즈하는 느낌이 >_<홍홍홍홍
꺄 >_<
계속 이대루였으면 좋겠답니당~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Pink′2009.12.25ㅠㅠ 전 5시 50분쯤에 팅긴뒤로 안들어가져서 짜증나 죽겟음 -
네냐플 다음주수능2009.12.25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 접속못하구 잇는데 3시 전에 하는듯하게 낚는거예요~ ㅋㅋ -
네냐플 "∪"2009.12.25..썹 열린다면 갑자기 폭주할겁니다 ! -
하이아칸 나도무조건친다2009.12.25님도 안들어가지는대 들어간척하는거아닌감숑....?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다음주수능2009.12.25ㅋㅋㅋㅋㅋㅋㅋ 뻥치지마 -
네냐플 〃Nayatrei〃2009.12.25엑 3시전부터 접속하고계셨나요 ㅠㅠㅠ 그렇다면 부러우십니다ㅠ -
네냐플 늘어진고양이2009.12.25그것도 잠시에요....곧 심심해지실테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