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텔즈에서 좀 괜츈은 클랜은 나이제한이있나요 [나이제한 있어서 괜츈은건가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늘어진고양이2009.12.25나이어려도 개념찬 분들이 계시지만 안그런 분들이 많기때문에 가장 기본적으로 매너가 있는지로 나이 먹은걸 보는거겠죠. 나이제한 있는 곳도 나이는 안되도 접속률이 높고 매너좋은 사람이면 가입시켜주는 곳도 제법 본것 같음 -
하이아칸 Devinikell2009.12.25아하...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朱8월군번2009.12.25학생들은 방학때만 오고 평일에는 잘안오기때문도있고 기본개념탑재여부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