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잡질문투척2

하이아칸 Devinikell 2009-12-25 20:25 392
Devinikell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텔즈에서 좀 괜츈은 클랜은 나이제한이있나요 [나이제한 있어서 괜츈은건가여]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늘어진고양이
    2009.12.25
    나이어려도 개념찬 분들이 계시지만 안그런 분들이 많기때문에 가장 기본적으로 매너가 있는지로 나이 먹은걸 보는거겠죠. 나이제한 있는 곳도 나이는 안되도 접속률이 높고 매너좋은 사람이면 가입시켜주는 곳도 제법 본것 같음
  • 막시민
    하이아칸 Devinikell
    2009.12.25
    아하...감사합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朱8월군번
    2009.12.25
    학생들은 방학때만 오고 평일에는 잘안오기때문도있고 기본개념탑재여부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