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씁쓸한 100렙달성.....

하이아칸 우유의로망 2009-12-25 20:24 463
우유의로망님의 작성글 4 신고

이와중에 불굴의 렙업한 1人

약간남은경험치였지만....

경축 100렙달성 임 ㅋㅋ

외치기도 못받고뭥미...ㅠ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쵸스케
    2009.12.25
    아웃겨ㅋㅋ렙100달성축하드려요~
  • 루시안
    하이아칸 명중도
    2009.12.25
    옛다 관심.
  • 티치엘
    네냐플 "∪"
    2009.12.25
    이분도 굇수근성이네 ;ㅅ;.. // 뭐 아까 렙업과 득한.. 굇수도 있으셧지만 ㄷ
  • 조슈아
    네냐플 Pink′
    2009.12.25
    님이 정말 성인군자같은 성품을가진 님이 우리 나라를 이끌어가야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