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와우 대박

하이아칸 김명운 2009-12-25 19:39 486
김명운님의 작성글 4 신고

근성으로 사냥터까지 가봣는데 몬스터가 널려잇군요

매크로도 다 팅겻나?

어쨋든 전 한마리씩 잡으러 가겟습니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존레몬
    2009.12.25
    좀 짱이신듯 3걸음가면 튕기는데 ㅋㅋ
  • 이스핀
    네냐플 토니모리
    2009.12.25
    당신의 근성에 박수를 보냅니다
  • 티치엘
    네냐플 안개꽃。
    2009.12.25
    난 접속하는데 5분이 걸리는 사람이라 PASS
  • 란지에
    네냐플 랑이、
    2009.12.25
    초보 던젼가서 다 잡아버려 -ㅂ-? 혼9가고 싶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