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성으로 사냥터까지 가봣는데 몬스터가 널려잇군요
매크로도 다 팅겻나?
어쨋든 전 한마리씩 잡으러 가겟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존레몬2009.12.25좀 짱이신듯 3걸음가면 튕기는데 ㅋㅋ -
네냐플 토니모리2009.12.25당신의 근성에 박수를 보냅니다 -
네냐플 안개꽃。2009.12.25난 접속하는데 5분이 걸리는 사람이라 PASS -
네냐플 랑이、2009.12.25초보 던젼가서 다 잡아버려 -ㅂ-? 혼9가고 싶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