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언제복구되죠ㅠㅠㅠ

네냐플 바로크 2009-12-25 19:39 872
바로크님의 작성글 3 신고

아 글 다날렸다..........................orzllllllll

거두절미하고 본론으로 들어갑니다ㅠㅠ

 

혹시 이거 누가 테일즈위버 중추시스템 해킹한거 아님?ㅠㅠ

그 전까지는 문제 없이 돌아갔잖아요ㅠㅠ

아님 저만 모르는거?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검정검사
    2009.12.25
    스틸셰이드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절대“나야”
    2009.12.25
    하하하하하하하 내가 진실을알려주지. 테일즈위버 운영진 팀 회식하고왔다.
  • 막시민
    하이아칸 Devinikell
    2009.12.25
    전우치도 모른답니다 뾰로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