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가 미적분 함수 존ㄴ나게 풀어야 운영되는 게임일지도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Arbol2009.12.2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in부터 막작업 들어가는건가 ㅋㅋㅋ -
네냐플 다음주수능2009.12.2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운영진들 지금 치환적분 섞인 부분적분 하시는 중이라 아직 못고치나봐요^^ -
네냐플 가증2009.12.25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