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지금 팅기는 거 안내창 안뜨는 것도?

하이아칸 Arbol 2009-12-25 18:40 379
Arbol님의 작성글 0 신고

튕길 때 원래 "사용자 인증-"어쩌고 하면서

넥슨에 문의하라잖아요

지금은 안내창 없이 그냥 접속 종료되는데 이것도 같은 건가요?

비번 바꿔야되나 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