튕길 때 원래 "사용자 인증-"어쩌고 하면서
넥슨에 문의하라잖아요
지금은 안내창 없이 그냥 접속 종료되는데 이것도 같은 건가요?
비번 바꿔야되나 ㅋㅋㅋ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