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날 주목해봐 나의 사연을 ..

하이아칸 나주환 2009-12-25 18:37 409
나주환님의 작성글 0 신고

난 어제 클럽원들에게 이렇게말햇다 ~!

Me:내일은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는 테일즈위버와 함께라구..

클럽원 남성분들:그래요그래 내일은 텔즈와함께

 

기분좋게나갓다 ?

오늘 잠시 마실나갓다오는 사람처럼 동네한바퀴돌고와서

이제 텔즈 열나게 해볼까 ?

하고 들어갓다 ?

그런데

사용자 인증 실패 ?(**거아님 ?)

난 분명히 한계정을 넥슨 아이디 정지로인해 버린 기억이잇어서

이번껀 아주 깨끗하게 햇거든 ?

이게뭐야 사용자 인증 실패 ? 아슈뷁련들이 다살앗나 하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엇지

그런데 이게뭐야 공휴일 ? 빡친다

월드게시판에 왓다 사람들의 원성이 자자하다

2배때보다 더심한거 같다

돈슨들은 각성하라 강아지 자식들아 

 

중국인들은 셀바스평원6을점령햇고

테일즈위버 새싹들은 바로접어버리고

이거 정말 텔즈위버 어떻게되고잇는 상황임 제발 ..ㅠ.ㅠ 원래 이러지않앗자나

난 크리스마스에 남자친구없어서 조금 외로운건데

느그들은 크리스마스에 남자,여자 친구잇어서 조금행복한거냐

넥슨 자식들아 너히들 정말 반성해라  어떤게임이든 이러진않는다

초딩들이많아도 메이플 등등 그런게임들 다참아가면서도 서버온은 잘한다 자식들아

그런데 텔즈는 초딩이없으면 뭐해 운영진들이 완전 두뇌상태가 초딩인데

이런 스렉이들아 

반성해라 느그들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