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시 테일즈위버를 시작하는 유저입니다.
다운로드를 받고 게임런처를 실행하면
위에있는 화면처럼 받는중..만 뜨다가 갑자기 런처가 **버립니다.
지우고 다시 깔아봐도 똑같네요......
방법좀 알려주시길바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천편오2009.12.25포멧추천 -
하이아칸 앙앙입니다2009.12.25아뇨 이전에도 그랬어요.. -
하이아칸 PointedSLASH。2009.12.25지금 접속 안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