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게임실행문제입니다.

하이아칸 앙앙입니다 2009-12-25 18:33 613
앙앙입니다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시 테일즈위버를 시작하는 유저입니다.

다운로드를 받고 게임런처를 실행하면

위에있는 화면처럼 받는중..만 뜨다가 갑자기 런처가 **버립니다.

지우고 다시 깔아봐도 똑같네요......

방법좀 알려주시길바래요.!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천편오
    2009.12.25
    포멧추천
  • 란지에
    하이아칸 앙앙입니다
    2009.12.25
    아뇨 이전에도 그랬어요..
  • 막시민
    하이아칸 PointedSLASH。
    2009.12.25
    지금 접속 안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