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넥슨본사 정전설이...

네냐플 오티엘군 2009-12-25 18:28 604
오티엘군님의 작성글 6 신고

넥슨본사 정전설이있던데

근처에 사시는 분들 한번 염탐해 보시는것도~

전체 댓글 :
6
  • 밀라
    네냐플 위파
    2009.12.25
    메이플은 잘만되는데요?
  • 조슈아
    네냐플 Pink′
    2009.12.25
    우리집에 금송아지 100개잇음
  • 이스핀
    네냐플 반월령
    2009.12.25
    정전이라닝..말이안되요..ㅇ...
  • 막시민
    하이아칸 리겔
    2009.12.25
    정전이 났다하더라도 지금 하고계신분은...뭘까요
  • 조슈아
    네냐플 Pink′
    2009.12.25
    정전이면 지금 들어와잇는분들은 뭐지 ?? ---------------
  • 티치엘
    네냐플 안개꽃。
    2009.12.25
    정전 아닐텐데 뭔 일만나면 정전이라 변명을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