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본사 정전설이있던데
근처에 사시는 분들 한번 염탐해 보시는것도~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위파2009.12.25메이플은 잘만되는데요? -
네냐플 Pink′2009.12.25우리집에 금송아지 100개잇음 -
네냐플 반월령2009.12.25정전이라닝..말이안되요..ㅇ... -
하이아칸 리겔2009.12.25정전이 났다하더라도 지금 하고계신분은...뭘까요 -
네냐플 Pink′2009.12.25정전이면 지금 들어와잇는분들은 뭐지 ?? --------------- -
네냐플 안개꽃。2009.12.25정전 아닐텐데 뭔 일만나면 정전이라 변명을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