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회사에서 일 끝나고 공휴일이면 집에 왔을때
홈페이지 따위는 보려고 하지도 않습니까?
어떤 회사원이든지 한 번이라도 홈페이지 확인하면 무슨 일이 생겼구나 정도는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아니면 알면서도 그냥 무시 하는겁니까?
도저히 의중을 알 수가없네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우유의로망2009.12.25인터넷켜고 MT갈곳 확인줄일듯 -
하이아칸 Devinikell2009.12.25게시글 삭제하는꼬라지보면 보고도 무시하는거같네요 -- -
네냐플 반월령2009.12.25홈피는무슨...전화도안받는데요뭐 홈피볼시간에 딩가딩가하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