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왜 글쓰면 밑에 제 캐릭이 염색이 안된 상태로 나올까요.
저한테만 그렇게 보이는건가여 ? ㅋㅋㅋ 잡질문 미안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이삯2009.12.25신염이나 확장아이템은 표기되지 않습니다.
1
저는왜 글쓰면 밑에 제 캐릭이 염색이 안된 상태로 나올까요.
저한테만 그렇게 보이는건가여 ? ㅋㅋㅋ 잡질문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