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어떻게 하라는거지??

네냐플 아카레인 2009-12-25 18:21 379
아카레인님의 작성글 0 신고

10초에 한번씩 팅기는 현상.

고객센터 전번을 남겨주는 센스.

 

09년 크리스마스 재앙인지 텔즈를 하지말라는건가.

차라리 소프트맥스에서 관리를했으면 좋았을것을.

왜 게임은 인수해가지고 이지경을 만드는건지.

 

참다 참다 못해서, 넥슨관련 전번을 다 해봤지만

부재중입니다.

각성을 하라고 하고싶지만, 득탬에 재료가 있어야하고

반성을 하라니 뭔가 머릿속에 스치는 뇌가 없는거같기도하고

 

망했네요. 과연 운영자들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있을까요?

 

 

홧김에 넥슨본사를 달려갈라고 했던 1인. 하지만, 너무 힘들다는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