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초에 한번씩 팅기는 현상.
고객센터 전번을 남겨주는 센스.
09년 크리스마스 재앙인지 텔즈를 하지말라는건가.
차라리 소프트맥스에서 관리를했으면 좋았을것을.
왜 게임은 인수해가지고 이지경을 만드는건지.
참다 참다 못해서, 넥슨관련 전번을 다 해봤지만
부재중입니다.
각성을 하라고 하고싶지만, 득탬에 재료가 있어야하고
반성을 하라니 뭔가 머릿속에 스치는 뇌가 없는거같기도하고
망했네요. 과연 운영자들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있을까요?
홧김에 넥슨본사를 달려갈라고 했던 1인. 하지만, 너무 힘들다는거.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