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소보원에신고하려고..이용자약관 읽어봣음?

하이아칸 뉴로멘서 2009-12-25 18:19 647
뉴로멘서님의 작성글 3 신고

회사의 의무는 4가지고 고객의 의무는 23가지가 넘고요

회사 면책사항이 11가지고 손해배상은 회사가 고객한테 해주는 내용이 아니고

고객이 회사한테 배상해야 할 내용입디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7장 손해배상 등>

제31조(손해배상)
...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럴려고 무료로 전환했나요?

여러분 로긴하려고 애쓸 시간에 이 화면 맨 아래 이용약관 좀 읽어보셈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오티엘군
    2009.12.25
    아니 완전 무료도 아니고 다 게임하면서 캐시 한번씩은 이용했을텐데! 그 돈들 다 뱉어내고 그런말 하라고 해야겠네요...
  • 조슈아
    네냐플 돌멩˚
    2009.12.25
    오늘같은 경우는 회사의 중과실 아닙니까 ?
  • 루시안
    네냐플 포텐
    2009.12.25
    진짜 신고해야겠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