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왠지 날플에 사람들이 없더라.. 날비워프도 휑하더라..
사람들이 글케나 들끓던 해동에도 사람이 없더라..
접률좋은 울클원들도 보니깐 한두명밖에 안들어와있더라..
재분했는데 펫스킬로 체력+600 적용안되있길래 재접좀 했더니만
이런 낭패가 ㅠㅠㅠㅠㅠ 재접만 아니었으면 살아있을수 있었는데 ㅠㅠㅠㅠㅠ
망할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 무슨 말이라도 해보시지?^^ 이겜 나온지가 언젠데 서버가 이렇게 불안정해서야
어디 장사 하겟나ㅋㅋㅋㅋㅋ 아 뭐 하긴 돈슨이 어디로 가겠어?ㅋㅋㅋㅋㅋ
ㅎ더ㅏ기ㅓㅗ랴ㅐㄷㅈㅎ루거ㅏ쥬혀댜ㅘㅅ더ㅏㅗㅜㅗ갸ㅓㅐ쟏ㅎ하ㅓㅅ도ㅕㅑ 넥슨ㅗㅗ***라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