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접속이안되는건 그렇다치고

하이아칸 히포크라테스 2009-12-25 18:09 452
히포크라테스님의 작성글 6 신고
현재 접속하고있는사람은들 뭘까요?
전체 댓글 :
6
  • 루시안
    네냐플 sorrysorry
    2009.1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웃겨
  • 이스핀
    네냐플 유후AA
    2009.12.25
    전 접속하고 잇다가 오류낫는데요;
  • 이스핀
    하이아칸 아슬라
    2009.12.25
    그 사람들은 아침부터 쭉 접속해오던 사람들이에요. 지금 추가 접속만 안되는거임...
  • 티치엘
    네냐플 안개꽃。
    2009.12.25
    이런일 발생하기전에 접속했던 분들은 살아계세요 ㅠㅠㅠ
  • 보리스
    네냐플 鎭魂
    2009.12.25
    이 일 생기기전부터 접속했던 사람들요 저도 끄고 다시켜니 이지경
  • 이스핀
    네냐플 반월령
    2009.12.25
    그러게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