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하....

네냐플 요격 2009-12-25 18:08 360
요격님의 작성글 0 신고

하....줄줄이 쓰다 영자가 볼꺼도 아닌데 하며 다 지움...

아 그리고... 이건 그냥 생각나서 쓰는건데 GM은 필드 돌아댕기면서 매크로 좀 잡아

GM 왜 있니? 이벤트 행사 도우미니?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