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방금 튕겼는데;;;
그이유가 매크로인듯 하네요;;;;;;
운영자님들;;;
제발 매크로좀 사라지게 한번 싹 서버로부터 접속을 끊게해주심안될까요;;<<<좀 심하지만;;;;;;
아니면 화끈하게 조치를 취해주세요;;;매크로땜시 짜증나 죽겠네여';;;
접속끊거나 그런거에대해서는 잘모르겠지만;;;
단속을 대대적으로;;;;
그뿐만이아니라 매크로 테스터(체스터???)그게 매크로한테 안먹히네요;;;왜 만드셨써요???
저 그거 10개 사서 매크로한테 썻더니;;;;2000시드들어오더라구요;;;;;
매크로가 통과하게 만들꺼면 왜 만드셨나요???
;;;
제발 어떻게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