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캐시샾

하이아칸 Devinikell 2009-12-24 15:48 445
Devinikell님의 작성글 4 신고
지금 캐시샾 에서 구매하려하면 이용 폭주라는데 저만 이런가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파샤쥬
    2009.12.25
    이거 왜이럼? 나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오르넬라무티
    2009.12.25
    저도 그러고있는데, 그러다 오늘 갑자기 사용자인증까지 뜨내여
  • 이스핀
    네냐플 로데론
    2009.12.25
    저도그래요 이거 사람없는데도 계속그러는거같던데 새벽에 들어가도 계속 그말뜸 ㅡㅡ;
  • 티치엘
    네냐플 쥬레스
    2009.12.24
    저도 그래요 ㅠㅠ 그것때메 템도 못사고...에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