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거 어쩔꺼야 이거..

하이아칸 시에리。 2009-11-02 20:58 328
시에리。님의 작성글 3 신고

화분 질러서 무슨 조각나와서 경치 1.5배 지금매우 기분 좋아젔다고

6시에서 10시까지인 맘에안드는 조건이였지만 지금 9시... 뭐야이거..

그리고 문제 해결 못하면 빽섭하는 그런 나쁜버릇 어디서배운거야 앙?

좀 이런 문제 나오면 제대로 곤처야지  온라인게임이라고 이름 걸어놓고

이렇게 허술하면되나 그리고 게임에서 유저를 위해 뭔가

업데이트좀해 캐쉬는 업데이트 멋지게하던데 게임은 업데이트를안해

무슨 맨날 케릭터만 만들어내면 뭐좀 달라보일줄알았어?

사냥터나, 스킬이펙트나, 다같이모여서 보스잡는다거나 좀 획기적인걸 개발해보라고

맨날 돈벌궁리좀그만하고 애쓴다는건 알겠는데 눈으로 확연하게 드러났으면 좋겠는데..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쑤햐댁
    2009.11.02
    옳소 말한번쉬원하게잘하네여 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리즈브리드
    2009.11.02
    말한번 잘하시네 ㄷㄷ..
  • 루시안
    하이아칸 女學。
    2009.11.02
    공감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