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사람없어서 좋다고..빗자루사냥했는데..

하이아칸 배경색 2009-11-02 20:56 468
배경색님의 작성글 2 신고

경치 94만올린끝에 시높1에서 빗자루먹자마자 팅겼어

 

 

 

하두 못믿는사람많아서 올린다 -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빗자루 끼자마자 멈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icewep
    2009.11.02
    이거 파티사냥해서 뒤에서 힐만줘도 주나요 ?
  • 막시민
    네냐플 스포니치
    2009.11.02
    넌꽃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