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를 4년가까이 플레이해온 유저입니다
하이아칸썹에서 게임하고있엇구요
아마 작년 여름쯤이었을겁니다 여름휴가때였으니까요
어느날 접속해보니 거의 모든아이템..(거래할수있는 모든템)이 없어졌더군요
알고보니 해킹을 당한거였죠 부랴부랴 고객센터에 전화를 넣어 해킹신고를 한뒤
몇일뒤 연락이 오더군요 그것도 테일즈 쪽지하나 날리시더라구요
해킹당한걸로 판명되었고 복구될수있는 아이템은 없습니다.
뭐 이런식이었습니다 넥슨 .. 뭐 악덕이고 케쉬많이사야하고 운영도 못하지만 그래도 게임재밌게했습니다
그런데 이건뭐 너 해킹당했으니까 복구 못해주고 게임 할거면하고 말거면마라 그런식입니다
전화해서 따졌었죠 테일즈위버 보안시스템이 허슬한거 아니냐
뭐 유저책임이랍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나..
그때 해킹당한템 그당시 시세로 현금 7~80만원 나오더군요
해킹범은 경찰서에서도 1달여간 추척끝에 잡지못했습니다
그런데 오늘낮 제가 게임을 켜놓고 집안일은 하느라 10분정도 자리를 비웠습니다..
다시 돌아와보니 아이템이 사라졌더군요
그때 생각한건 아...... 이게임 정말 안되겠구나
이번에도 해킹범은 못잡겠지? 이런생각만 들더군요
다른 유저들도 해킹 많이당하시는거 압니다 제가알기론 4번이나 당하신분도 계시더군요
이대로 게임운영해도 괜찮은겁니까? 해킹안당해보신분들은 모르실껍니다
정말 힘들게 렙업하고 노가다해서 장비맞추고 했는데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그것도 모르는사람이 자기 이익을 챙기려고 제 템들을 뺏어갔다는겁니다
황당하고 어이없고 정말 넥슨게임은 절대 손안대리라 다짐합니다
테일즈위버 유저분들.. 다들 비밀번호 자주 바꾸시고요 넥슨이 정신차릴때까지 저는 이글 올릴겁니다
다들 해킹 조심하시구요 득템 열렙 하십시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