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테일즈위버 보안좀

하이아칸 은밀초 2009-08-30 17:34 352
은밀초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는 그냥 아이디와 비번만 알면 쉽게해킹당하는 게임이라는생각이듭니다

제발 던파처럼 otp나 2차비밀번호같은것좀 만들어주심이 어떨련지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09.09.01
    OTP 굳 ... OTP정도면 웬만한건 방지될것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