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는 그냥 아이디와 비번만 알면 쉽게해킹당하는 게임이라는생각이듭니다
제발 던파처럼 otp나 2차비밀번호같은것좀 만들어주심이 어떨련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09.09.01OTP 굳 ... OTP정도면 웬만한건 방지될것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