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캐릭터추천좀해주세요 후반좋은걸로

하이아칸 Jeremy。 2009-08-23 11:38 1040
Jeremy。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스핀키우다가여 별로안좋다고해서 후반가면 사냥 PK에 좋은 케릭추천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MARVEL
    2009.08.24
    조슈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