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름이 아니라...이제 테일즈 위버을 할려고 합니다.
단지, 문제가 하나 생겼습니다 분명히 패치 전에는 렉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근데, 패치을 깐후 부터 렉이 상상을 초월합니다. 기술 하나하나가 거의 슬로모션은
기본입니다. 그래서 혹여나 사양높아진건가 하고 사람들한테 물어봐도 그것도 아니랍니다.
갑자기 왜이런 증상이 나타나는지 아시는분 계십니까. 진짜 미치겠습니다.
참으면서 할정도가아니라. 거의 못할정도입니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