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근 8개월만의 패치.. 너무나도 기쁘군요 ; ㅁ; ㅠㅠ

하이아칸 『티치』。앙 2009-07-27 19:35 546
『티치』。앙님의 작성글 2 신고

근 8개월간 제대로된 패치를 하지 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이번 패치로 인해서 아직 테일즈위버가 안죽었다는 것을 느끼네요 ㅠㅠ

앞으로도 계속 테일즈위버의 앞날을 위해 계속 패치를 했으면 좋겠네요 !

운영자님 이번패치 너무 기쁘고요~ 앞으로도 좋은패치 해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a지영a
    2009.07.28
    ㅠ_ㅠ// 맞아요 기뻐욧 !! '-'♡! ㅎㅎ
  • 보리스
    하이아칸 아기탱구여신
    2009.07.28
    다시 시작해볼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