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 8개월간 제대로된 패치를 하지 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이번 패치로 인해서 아직 테일즈위버가 안죽었다는 것을 느끼네요 ㅠㅠ
앞으로도 계속 테일즈위버의 앞날을 위해 계속 패치를 했으면 좋겠네요 !
운영자님 이번패치 너무 기쁘고요~ 앞으로도 좋은패치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a지영a2009.07.28ㅠ_ㅠ// 맞아요 기뻐욧 !! '-'♡! ㅎㅎ -
하이아칸 아기탱구여신2009.07.28다시 시작해볼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