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저기 질문있는데요;;; 'ㅁ';;

네냐플 밀크남매 2009-07-27 17:29 384
밀크남매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 위버 시드 (돈) 한도액이 얼마죠?? 'ㅁ'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미라깜찍이
    2009.07.27
    5천만시드에여~~~그래서사람들이플윙으로대신쓰고잇죠~~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