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진짜 장난하나

하이아칸 시마츠리 2009-07-27 11:17 402
시마츠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예전에 아이템 떨구고 먹을려고 그랬을때 서버다운 되는건 그래 내가 잘못했구나

생각하고 테일즈란 게임자체를 때리쳤었는데...

이번엔 비싼건 아니지만 퀘 할려고 최꽃 하나 사서 떨구고 먹을려고 하는 순간

서버다운 ㅡㅡ

장난하냐? 일부러 그러는거 맞죠 이거?

일부러 시스템 상으로도 돈 혼자 못옮기고(클럽 제외)

템도 떨궈서 옮기거나 아는 사람 이용해서 ;;

잠깐 잠깐 게임하는 나에게 인맥이 있을리가...

왠지 일부러 동시에 떨구는 사람 좀 많아지면 서버다운 하는거 아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