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 아이템 떨구고 먹을려고 그랬을때 서버다운 되는건 그래 내가 잘못했구나
생각하고 테일즈란 게임자체를 때리쳤었는데...
이번엔 비싼건 아니지만 퀘 할려고 최꽃 하나 사서 떨구고 먹을려고 하는 순간
서버다운 ㅡㅡ
장난하냐? 일부러 그러는거 맞죠 이거?
일부러 시스템 상으로도 돈 혼자 못옮기고(클럽 제외)
템도 떨궈서 옮기거나 아는 사람 이용해서 ;;
잠깐 잠깐 게임하는 나에게 인맥이 있을리가...
왠지 일부러 동시에 떨구는 사람 좀 많아지면 서버다운 하는거 아님?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