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중팅겨서 재접하는데 접속중
재부팅해도 접속중..
대략 10분넘은거같은데 이거 참 - -;;
빨 풀어주셧으면해요 -- ..또 경험치 깍이겟네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明王2009.07.27이것들 **거 아냐~-_ -;; 사과공지도 없고. 뭐하는 중이다 공지도 없고. 내가 볼땐 항상 사고치고 나서 마치 미리 공지했던것처럼 뒷늦은 공지만 봤는데...** 텔즈;; -
하이아칸 산타마리아2009.07.27진짜 ,, ,저두 그래여 2번씩 .. 짱나 .. -
하이아칸 쥐양이2009.07.27저도 안 들어가져요. 지금 플리마켓 텅 빈거로봐서는 서버 문제인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