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상황어쩌자는거지 --//

하이아칸 리미츠 2009-07-27 10:51 495
리미츠님의 작성글 3 신고

사냥중팅겨서 재접하는데 접속중

 

재부팅해도 접속중..

 

대략 10분넘은거같은데 이거 참 - -;;

 

빨 풀어주셧으면해요 -- ..또 경험치 깍이겟네 --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明王
    2009.07.27
    이것들 **거 아냐~-_ -;; 사과공지도 없고. 뭐하는 중이다 공지도 없고. 내가 볼땐 항상 사고치고 나서 마치 미리 공지했던것처럼 뒷늦은 공지만 봤는데...** 텔즈;;
  • 티치엘
    하이아칸 산타마리아
    2009.07.27
    진짜 ,, ,저두 그래여 2번씩 .. 짱나 ..
  • 루시안
    하이아칸 쥐양이
    2009.07.27
    저도 안 들어가져요. 지금 플리마켓 텅 빈거로봐서는 서버 문제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