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 제발 좀 운영 똑바로 햇음 좋것다

하이아칸 DarkHuGo 2009-05-21 10:35 478
DarkHuGo님의 작성글 1 신고

외치기에 시뱔이란 한마디 아는분장난 치다 들어간 거 이런걸론 블럭먹이기 열심히 하더니

정작 게임운영 왜 이따구야 팅긴지 오래 됐는데 이제서야 긴급점검ㅡ.ㅡ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이엘RDB
    2009.05.21
    동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