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비바람에 또무너졌따;;
몇번째일까? 날씨가 이러면 계속 서버가 맛탱이가 가는 이 상황
그저 지겨울 뿐이로고..
서버불안정한거 절반은 메크로때문인거 같은데
하이아칸은 유저:메크로가 1:1 비율정도라고 생각하는 1人
솔직히 사람 그렇게 많다고 생각하짆않는다.
메크로가 엄청많을뿐.
메크로 활동지역이 시련의동굴1,수정동굴1,1-1,크라이덴평원1-3,4,6,필라이온던전2 이정도가
제일 눈에 뛰는중이다.
그중에서 필라이온2층은 분명 1달전쯤에는 메크로가 1놈이였지만 어느센가 숫자가 불어나버렸지.
결론적으로 메크로는 늘어나는 추세랄까? 시련1층이야 메크로 수십명이지만..
곧있으면 던전들도 메크로에 점령당하는날이 올꺼 같은데 이를 어쩌면 좋을까;;
넥슨에서는 좀더 실력있는 사람을 고용해서 어떻게 처리해줬으면 하는바이다.
뭐 이딴데다가 이런글 올려봐야 소용도 없겠지만.....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이엘RDB2009.05.21없던 홍옥에도 있습니다.. 욕나옵니다 ㅠㅠ -
네냐플 담배한개2009.05.21아침에 접했을때는 11시 리붓이었는데 점검공지를 10시에 긴급으로 수정했다는 ㅠ.ㅠ;;; -
네냐플 담배한개2009.05.21비와서 그런것아니고 긴급점검 10~ 11시로 공지되어 있네요.. -
하이아칸 「삼각별」2009.05.21여기 글쓰기 없음? 나 글쓰고 싶은데 글쓰기 메뉴를 못찾겠음 ㅜ -
하이아칸 세르피안느2009.05.2111시에 서버재시작한다드만 10시부터 ㅈㄹ 이네.. 공지는 왜 띄운거야? -
네냐플 아이나린2009.05.21제발 이러지좀 .... 펫방금 깨어났는데 얼굴도 못봄 ㅠ...... -
네냐플 라일락꽃2009.05.21자꾸팅기는건가요? 해킹인지알고 놀랏는데 님도그런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