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서버 관리 제대로 해주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뿐...

네냐플 라임향연 2009-02-20 17:43 432
라임향연님의 작성글 5 신고

벌써 몇번째 튕김현상이 일어나는건지... 도무지 이해를 할 수 없네요.

이런식으로밖에 할 수 없는 이유나 좀 알고싶군요...

여기에 글 올려봤자 아무런 득도 없다는거 뻔히 알지만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이런식으로 유저 힘들게 하고 나몰라라하고 18시~18시10분에 있는 점검후 입 싹 닦고 넘어가거나 하지는

않겠죠.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대량학살병기
    2009.02.20
    참웃기네요....무슨 아노썹 유저들 다접을일 있나.....빨랑패치하고 빽썹당하신 분들 보상해줘야 합니다
  • 란지에
    네냐플 렌브란트
    2009.02.20
    넥슨 아니 테일즈위버 운영진 정말 이상하네요..ㅡㅡ 유저들한테 잘해주긴커녕 돈좋아라 하고..ㅋㅋ가관입니다
  • 조슈아
    네냐플 트윈*
    2009.02.20
    사냥하면 빽섭 , 상점올리면 빽섭, 사냥하면 또 빽섭 , 상점올리면 또 빽섭 ,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
  • 티치엘
    네냐플 퓨야
    2009.02.20
    저도 안들어가지네요..
  • 밀라
    네냐플 수야。
    2009.02.20
    아예 안드가지는 -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