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벌써 몇번째 튕김현상이 일어나는건지... 도무지 이해를 할 수 없네요.
이런식으로밖에 할 수 없는 이유나 좀 알고싶군요...
여기에 글 올려봤자 아무런 득도 없다는거 뻔히 알지만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이런식으로 유저 힘들게 하고 나몰라라하고 18시~18시10분에 있는 점검후 입 싹 닦고 넘어가거나 하지는
않겠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대량학살병기2009.02.20참웃기네요....무슨 아노썹 유저들 다접을일 있나.....빨랑패치하고 빽썹당하신 분들 보상해줘야 합니다 -
네냐플 렌브란트2009.02.20넥슨 아니 테일즈위버 운영진 정말 이상하네요..ㅡㅡ 유저들한테 잘해주긴커녕 돈좋아라 하고..ㅋㅋ가관입니다 -
네냐플 트윈*2009.02.20사냥하면 빽섭 , 상점올리면 빽섭, 사냥하면 또 빽섭 , 상점올리면 또 빽섭 ,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빽섭 -
네냐플 퓨야2009.02.20저도 안들어가지네요.. -
네냐플 수야。2009.02.20아예 안드가지는 -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