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섭은 왜가만히 냅두고 아노섭만
계속 백섭하는데 차별하는거에요?--
할람 재대로 해주세요.
게임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이러니까
자꾸 유저들이 줄어드는거 아니에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공격2009.02.20겸치먹은거 다날라갓네 , -
네냐플 수야。2009.02.20그러게요 ㅡㅡ 이거왜이래자꾸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