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백섭 그만좀..

네냐플 블랙기로로★ 2009-02-20 17:14 361
블랙기로로★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른섭은 왜가만히 냅두고 아노섭만

계속 백섭하는데 차별하는거에요?--

할람 재대로 해주세요.

게임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이러니까

자꾸 유저들이 줄어드는거 아니에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공격
    2009.02.20
    겸치먹은거 다날라갓네 ,
  • 밀라
    네냐플 수야。
    2009.02.20
    그러게요 ㅡㅡ 이거왜이래자꾸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