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일즈 운영진분들 패치 후 렉이 너무 심해졌습니다.

하이아칸 덕워리어 2009-01-28 09:27 493
덕워리어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하는대 지장있을 정도입니다.

 

유저들은 제대로 된 패치를 원합니다.

 

며칠 동안 개선이 안되어서 저 한명 글 남기고 갑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