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일전에 다시 시작한 한 유저인데요...왜 저희집에서 갑자기 이런 렉이심하게 걸리는걸까요
제가 찾던도중 "핵실드" 인가 이것때문에 그렇다고들 하시는데
다른분은 재부팅을 하면 된다고합니다. 그러나 저희집에서는 그게안되네요...
해결방법 아시는분은 좀 알려주시기바랍니다.. 다시 게임시작하고싶어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7oo원만a2009.02.05랙이 이렇게나 걸리면서 서버통합 하자는 사람은 멍미? -
하이아칸 금연。2009.01.31렉패치했지뭐;;; 몹때리러 가는데 이상한데가서 때리질않나;;위치렉작렬... 렉패치따위하고 화분열은다음 돈뜯어가고 바로 서비스 종료할예정인가... 이런 패치말고 실용성있는 패치를하던가.. 예를들면 스킬을 추가한다던가. -
네냐플 파브니르2009.01.29동감입니다 왜 이런지... -
하이아칸 덕워리어2009.01.28저도 렉이 심해져서 글 하나 쓰러왔습니다-_- 패치를 렉패치한건가 뭐한거지 도대체-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