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에피2 챕3을깨서 카벙클 가방을 받았는뎁
무옵이더라고요....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회피10인가 달렸다는데 ;; 제껀 뭡니까;;
빨리 패치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IQ3002008.11.05무옵이 아니라 카벙클 가방 옵붙는건 퀘스트 깨야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