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즈위버 런처 실행이 안되네..

하이아칸 데스넬 2008-10-28 15:04 363
데스넬님의 작성글 0 신고

보니까 응답없음으로 뜨는군..

 

 

이건 대체 정체가 뭐냔 말이다.. 패치하는것도 없는데..

바이러스라도 있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