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테일즈 한지가;; 꾀 오래됬는데요;;
요즘 몬스터들 똫같은 몹들도 장소에 따라서 렙이 다르고;;
그래서 수정할 부분이 많아서 게임상에 있는 가이드북 <ㅡ 업데이트 안하는건가요;; ㄷㄷ
제가 접었을때도;; 지금 현재 가이드북 그상태였는데;;
그리구;; 재일 궁금한게 3차스킬 개발하실 생각이 있으신지;; ㅎㄷㄷ
혹시 보시면 답변점 부탁;; ㅎㄷㄷ
3차스킬 안만드시면;; 대체로 렙높아지는분들 질려서 테일즈 접게되요;;
테일즈 예전처럼 사람 많아질려면 꼭필요한것들좀 업데이트 많이 하시구;;
3차스킬 꼭 개발 부탁드려요 ^^
정말 2차스킬 배우고나서 각성까지 가는거;; 솔직히 너무 질려요;
전 예전처럼 사람 많은걸 원해요;;
영자님 꼭 신경좀 써주시길;;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터I일즈우I버2008.09.07운영자가 과연 들어줄지는...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