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영자님아;; 한가지 물어볼게;; ㄷㄷ

하이아칸 死神劍昏。 2008-09-01 21:55 311
死神劍昏。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테일즈 한지가;; 꾀 오래됬는데요;;

요즘 몬스터들 똫같은 몹들도 장소에 따라서 렙이 다르고;;

그래서 수정할 부분이 많아서 게임상에 있는 가이드북 <ㅡ 업데이트 안하는건가요;; ㄷㄷ

제가 접었을때도;; 지금 현재 가이드북 그상태였는데;;

그리구;; 재일 궁금한게 3차스킬 개발하실 생각이 있으신지;; ㅎㄷㄷ

혹시 보시면 답변점 부탁;; ㅎㄷㄷ

3차스킬 안만드시면;; 대체로 렙높아지는분들 질려서 테일즈 접게되요;;

테일즈 예전처럼 사람 많아질려면 꼭필요한것들좀 업데이트 많이 하시구;;

3차스킬 꼭 개발 부탁드려요 ^^

정말 2차스킬 배우고나서 각성까지 가는거;; 솔직히 너무 질려요;

전 예전처럼 사람 많은걸 원해요;;

영자님 꼭 신경좀 써주시길;;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터I일즈우I버
    2008.09.07
    운영자가 과연 들어줄지는...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