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1탄] 베이빙 올림픽1

네냐플 좋은대로 2008-08-31 16:27 326
좋은대로님의 작성글 0 신고

해설:네~오늘은 하루동안 진행되는 돈돈돈!! 베이빙 올림픽입니다. 처음으로 개최되는 것 만큼 기대도 업!! 이제 시작하죠 처음에는 베이빙들이 가장 싫어한다는 베이빙 올림픽-육상!! 네... 이건 뭐...

네네!! 그건 그렇고 이제 한국이 처음으로 나갑니다. 한국 선수 네임:sang sang man입니다. 상상맨이라니 너무 이름이 그렇네요. 네! 뛰었습니다~ 54030.09km로 뜁니다.이거는 무슨 괴물도 아니고... 다음은 중국선수입니다. 중국 선수 네임:micini dad 네~ 이거도 이름이... 그래도 뜁니다!!

39.00m뛰었습니다. 약하네요~~마지막으로 미국!! 미국 선수 네임 : sansu jalhae 산수 잘해??음... 그래도 뛰는 걸 보죠. 393.224km뛰었네요~ 결과입니다.

한국 Gold

미국 은메달

중국 동메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