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해킹당했다 -_-

하이아칸 칸타메이비 2008-08-29 22:23 380
칸타메이비님의 작성글 1 신고

정말 어떻게 이런일이

테일즈위버 5년동안 꾸준히 해서 조금씩 키웠는데

순식간에 해킹 당했습니다.

8월 24일로 마지막 접속하고 오늘 29일 들어가보니 다 벗겨져 있더군요

해킹이란거 자체를 처음 당했기 때문에 설마설마 하는 마음으로

보관함가니 그때서야 해킹을 실감했습니다.

고객지원에다가 문의만 해놨는데,

문의만 해놔도 되는건가요??

해킹당했으니까 비번 바로 바꿔줘야 하는 건가요..-_-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터I일즈우I버
    2008.09.07
    넥슨상담원하곤 관계없어요. 저도 2년정도 조금조금해서 키우던거 뭐 별건아니지만 다날라갔네요. 넥슨상담원들짱임 어디서 버릇없이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데 전화를 팍끊어버리네요.!! ㅡㅡ몹쓸년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