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동이나 여러 던전들 그리고 노가다가잦은 필드에서
매크로 진짜 장난아니게 많습니다. 매크로 테스터기 써두
소용없더군요. 화면밖에서 막 스킬이 날라옵니다 말이됩니까?ㅡㅡ
쾌적한게임환경을 위해서 매크로좀 관리해주십쇼
한 일주일 지켜봐두 그대로더라구요 GM잇긴하죠 설마?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Rebia2008.09.14끌끌 수동이 대세아닌가여. -
하이아칸 카월2008.08.29크라이덴평원 6 뭔가 대단하더라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