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관리안하십니까?

하이아칸 GoaHead 2008-08-29 02:30 403
GoaHead님의 작성글 2 신고

해동이나 여러 던전들 그리고 노가다가잦은 필드에서

매크로 진짜 장난아니게 많습니다. 매크로 테스터기 써두

소용없더군요. 화면밖에서 막 스킬이 날라옵니다 말이됩니까?ㅡㅡ

쾌적한게임환경을 위해서 매크로좀 관리해주십쇼

한 일주일 지켜봐두 그대로더라구요 GM잇긴하죠 설마?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Rebia
    2008.09.14
    끌끌 수동이 대세아닌가여.
  • 보리스
    하이아칸 카월
    2008.08.29
    크라이덴평원 6 뭔가 대단하더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