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왜이러죠? 진짜 문제가 심각하네 ㅋㅋㅋㅋ
해킹당해도 복구는 커녕 정상적으로 거래됬다면 어쩔수없단말이나 하고--;; (해킹범들을 위한 GM인가?)
게다가 지금뭐임?? 로그인도 안되?? ㅋㅋㅋㅋㅋ 진짜 개빡추네요
아니 점검을 하고있으면 공지에다 점검한다고 올려두시든가... 아무 공지도없이 지금 뭐임
점검을 하는거야 아니면 섭전체가 맛이간거야? --;;
업뎃이라고는 캐쉬템만 이빠이 업데이트하고 지금 뭐하자는거임
게임할때 스킬써도 멈춤현상때메 짜증나고
어떤유저는 워프했다가 다시 재접하니까 템홀라당 다벗고 앉아있다하고 ㅋㅋㅋㅋㅋ 버그수정 패치도 할
기미를 전혀 안보이고 운영을 하것다는건지 말것다는건지 참
진짜 이런 겜하기 무서운겜 해야되는지 말아야되는지 웃음만 나오네요 ㅎㅎㅎㅎㅎ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v곰팅Olv2008.07.01에휴.. -
네냐플 로아노크。2008.07.01텔즈엔 운영팀이 이미 손땐듯...그렇게 봐도 손색이 없을듯 -
네냐플 AriA。2008.07.01서버전체가 그런거 같던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