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로그인 자꾸 실패라네요

네냐플 유s 2008-07-01 08:53 276
유s님의 작성글 1 신고

아까 넥슨 점검하는거 할땐 아 그것때문에 안들어가지나? 해서 내버려두고

8시이후부터 계속 접속 시도해보고있는데 9시가 다되가도 안되네요[..]

9시 넘으면 로그인이라도될까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v곰팅Olv
    2008.07.01
    그렇게 되도록 빌어야죠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