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 넥슨 점검하는거 할땐 아 그것때문에 안들어가지나? 해서 내버려두고
8시이후부터 계속 접속 시도해보고있는데 9시가 다되가도 안되네요[..]
9시 넘으면 로그인이라도될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v곰팅Olv2008.07.01그렇게 되도록 빌어야죠머..
1
아까 넥슨 점검하는거 할땐 아 그것때문에 안들어가지나? 해서 내버려두고
8시이후부터 계속 접속 시도해보고있는데 9시가 다되가도 안되네요[..]
9시 넘으면 로그인이라도될까요?